한국예술고등학교
and or

“2018. 7, 8월” 급식비 신청 안내입니다.

2018-06-20

글쓴이

행정실

조회수

49

2018년 7,8월 식단표.hwp (19.0K) [2] 2018-06-20 11:35:00

 

급식안내18- 7,8월.hwp (14.5K) [1] 2018-06-20 11:35:00

 

- 급식 안내문 -

(2018. 7, 8)

 

학부모님 가정이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.

“2018. 7, 8급식비 신청 안내입니다.

 

1. 급식 기간: 2018. 7. 2. () ~ 7. 25. () 18

2018. 8. 20. () ~ 8. 31. () 10

2018. 7. 26. ~ 2018. 8. 19. 여름방학 제외 총 28

 

2. 급식 단가: 4,000

 

3. 급식 대금: 본교 재학생 4,000× 28 = 112,000


급식계좌는 등록금계좌와 다르게 CMS계좌로 인출되지 않으며,

급식비 외 일체 입금하지 마십시오.


하나은행에서 입금하시면 수수료가 없습니다.

 

급식신청자에 한하여 식권이 지급됩니다.

 

5. 입금 하실 때 꼭 학생이름과 반명을 적어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: 홍길동 2-3)
보호자 이름으로 입금 시 행정실(2296-3487)로 연락바랍니다.

 

6. 급식 실시 중 3일 이상 결석 등으로 결식할 경우, 사전에 담임선생님을 통하여

행정실로 통지된 경우에 한하여 확인 후 급식비 반환 합니다.

 

식비 환불관련 주의사항

해당 기간내에 신청하신 식비에 대한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

신중한 신청 당부드립니다

 

2018.  6.  21.

   

  한국예술고등학교장 직인생략

자동로그인

Close

자동로그인
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