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예술고등학교
and or

"2017년 7, 8월 급식안내 입니다."

2017-06-29

글쓴이

행정실

조회수

219

급식안내17-7,8월.hwp (14.5K) [12] 2017-06-29 08:35:59

 

2017년 7,8월 식단표..hwp (19.0K) [17] 2017-06-29 08:35:59

 

- 급식 안내문 -

(20177, 8)  

학부모님 가정이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.

“20177, 8급식비 신청 안내입니다. 

1. 급식 기간: 73~ 727(19), 821~ 831(9)

7/27 방학식, 8/21 개학식에도 중식을 실시합니다. 28

2. 급식 단가: 3,500 

3. 급식 대금: [2, 3 학년] 3,500× 28= 98,000 

4. 납부 기간: 20170630()까지

급식계좌는 등록금계좌와 다르게 CMS계좌로 인출되지 않으며,

급식비 외 일체 입금하지 마십시오.

 

급식신청자에 한하여 식권이 지급됩니다. 

5. 입금 하실 때 꼭 학생이름과 반명을 적어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: 홍길동 2-3)
보호자 이름으로 입금 시 행정실(2296-3487)로 연락바랍니다. 

6. 급식 실시 중 3일 이상 결석 등으로 결식할 경우, 사전에 담임 선생님을 통하여

행정실로 통지된 경우에 한하여 확인 후 급식비 반환 합니다.

 

식비 환불관련 주의사항

해당 기간내에 신청하신 식비에 대한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

신중한 신청 당부 드립니다

 

20170626

   

  한국예술고등학교장 직인생략


자동로그인

Close

자동로그인

Close